홍등의 빛깔만큼이나

화려한 수타를 만드는 장인의 맛을 기대하며 찾은 락천

 

경인교대.삼막사 가는 초입쪽에 위치에 있습니다

산행길에 주시했던곳인데 꽤 유명한 중식당이였더군여

 

식당으로 들어서면

식당 천장위에 샹들리에 효과를 낼듯한 화려한 홍등이 시선을 잡네요

점심식사때문이기도 하겠지만

식당 분위기도 분주하고요

 

여러번 오셔서 식사해 보셨다는 지인이

추천하는 메뉴로 주문합니다

난자완스.잡채밥 그리고 해물 쟁반짜장 입니다

 

 

 

 

 

 

 

 

 

 난자완스 시각적으로 호사롭습니다

제가 좋아라 하는건 여기 다 모아 놓은것 같네요

돼지고기로 바삭하면서 고소함을 주고

청경채.죽순. 브로컬리

버섯중에 빠질수 없는 초고버섯도

제가 초고버섯 엄청 좋아라 합니다~~후후!!

아주 만족스럽네요 

 

 

 

잡채밥이 좀 약하군여

밥으로 먹어야 해선지 간이 중식요리치고는 ...

제 입맛이 그렇다는 말씀이니

이것도 식성따라 다를수가 있죠~~

 

 

 

  와우!! 해물쟁반짜장이 반가워지네욤 

 

 섞어 섞어 보아봅니다

 

 

수타답게 면의 식감도 좋고

탱글탱글 낙지도 맛납니다

하지만 이것도 시각적으로 호사스럽지만

잡채밥 처럼 간이 약합니다

 

장맛을 넘 아끼는 경향이 있군여

아주 쪼금 아쉽네요

하지만 전혀 맛이 없거나 하는건 아니다는것...

맛있으니깐 실망은 금물~~후후!!

 

다음엔 다시 또 가서 장인의 손맛.불맛을 확인하고 싶은곳중에

또 한곳이 늘어났군요.

 

 

 

 

 

 

 

'중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선덕 옛날손짜장  (0) 2010.10.06
산본 차룽은...  (0) 2010.09.19
북경 (산본)  (0) 2009.10.25
팔차이 ---백운호수 능안마을  (0) 2009.10.14
포자방(인천 차이나타운)  (0) 2009.05.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