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운중동 정신문화원 근처 에는 퓨전한정식 이락이 있었지요
차일피일 미루다 미루다 얼마 전에 작정을 하고 나섰는데 어찌 이럴수가...
이락은 없고 예쁜 울타리라는 퓨전 한정식 예울이 있군요

 

 

일부러 찾아 온곳이라 그냥 갈수가 없어서 예울을 확인차 들어가기로 결심을
하고 들어서러는 순간 통유리에 주방 조리 실장의 화려한 약력이 시선을 끌게 합니다

 

 

흠... 어디 얼마나???ㅋㅋ
이런 자세로 음식을 만나면 내돈 내면서 내 몸이 즐거울수가 없죠??ㅋ... 기분 좋은
마음으로 들어서 봅니다

너무도 환한 모습으로 사장님이 맞아 주시네요
넓은 홀과 높은 천정 그리고 따스한 햇살까지 분위기가 맘에 드네요
한식의 분위기를 살린 수저집등이 가지런히 셋팅이 되어 있습니다

 


따스한 햇살이 봄꽃으로 인도를 하네요
목련화 정식을 만나렵니다

 

 

 

감상해 보시죠

 

팥죽과 동치미

 

계절 야채 샐러드와 탕평채

 

 

궁중 떡 잡채와 들깨탕

 

 

  닭 생채 밀쌈

 

 

연어초밥인데 그날 상황에 따라 초밥은 나온다고...

 

 

광어 활어회가 나왔네요

 

질감도 좋습니다

 

한방 제육 보쌈

 

 

오향등이 들어간 보들 보들한 제육이며 무쌈이랑 먹으니
깔끔합니다

 

 

크림새우 입니다

바삭바삭 큰 새우를 먹는 식감도 좋으네요

 

한폭의 산수화를 연상시키게 만드는 작품이네요

 

삼색 웰빙 야채쌈입니다

건강해진 기분도 들게 하고요...

 

떡갈비

 


왜 난 이걸 보면서 버섯위에 무겁게 앉아 있는 모습처럼 보이는지...

 

낚지(해물)볶음 입니다

 


이건 많이 거슬리더군요
맛 보다 색감땜에....너무도 진한 색

 

돌솥콩밭과 된장.가재미 그리고 반찬들입니다

 

 

 

 

이곳 음식들이 대체로 간이 센곳이더군요
하지만 밥 반찬들은 또 그렇지는 않고요...

마지막으로 매실차로 마무리 되는 코스입니다

어떠신가요??
음식은 대체로 간이 짜다는 느낌만 빼고는 나무랄데가 없는 코스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