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날 저녁

그녀들의 만남이 있었던날
이야기와 맛있는 음식이 함께한 시간이었습니다

음식과 이야기 꽃을 피운 그곳은 관양동 구속진 곳에
있는 곳이지만 찾는 이들에겐 이유가 되지 않는
아늑하고 사랑방 같은 곳이였지요

 

 

 

 

 

실내가 워낙 협소하다보니 밖에서 자리를 잡는 분들도
계시죠...그날도 예외는 아니고...

 

 

6명의 미녀들(?)ㅋㅋㅋ의 수다를 위해 미리 예약이 필수
늦게 가면 자리잡기도 힘들다죠??

 

 

 

 

 

 

 

 

방어와 우럭 광어 모듬를 주문

기본으로 나오는 음식들...

 

 

 

 

 

 

 

 

기름이 자르르한 방어에 무조건 젓가락 움직여 줍니다

 

 

 

 

 

 

 

 


도톰하게 칼질된 회
아흐!!
식감 환상입니다

 

 

 

기름진 방어는 깻잎에 된장 고추등 올려서 먹어도 맛나지만
락교랑 먹어도 환상이였습니다

그날 전 새로운 맛을 알게 되었지 뭡니까...
따라쟁이 하셔서 되요 ㅎㅎㅎ

각자 먹는 방식대로 방어.우럭.광어를 먹어 줍니다

 

 

 

 

 

 

 

 

맘 좋으신 사장님 센스쟁이 처럼 전어회 한접시 주십니다

 

요즘 전어가 아주 귀하신 몸이시다지요??

 

 

 


넘 감사드렸어요

 

열심히 설정샷 날리면서 먹는 즐거움도 나눴습니다

 

 

 

 

 

 

 

 

매운탕을 만나 봅니다 

 

 

 

 

저는 갠적으로 국물맛은 대체로 무게감 있는 걸쭉한 진한맛을
선호하는데 이곳에 매운탕은
무겁지 않지만 깔끔하고 단백하면서 뭔가 모르게 땡기게 하는
개운한 매운탕입니다

 

재차...

이런 매운탕맛이 쪼아지는 입맛으로도

바뀔것도 같네요

 

재료가 알차서...

그리고 정성이 느껴져서...

더 맛이 있나 봅니다

 

 

 

 

 

 

 

오랜시간 앉아 있어도 맘이 편안하고 음식마져 맛있는
회먹는날...오랫동안 늘 우리들의 입맛을 즐겁게 해주는 곳으로
있어 주었으면 하는 바람이 큰 곳이였습니다

그녀들의 수다는 언제 또 이어지겠죠??ㅎㅎㅎ

 

 

 

 

 

 

 

 

제 블로그가 맛집 블로그이지만 꼭 맛집만을 올리는건
아니라는 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가격과 음식 그리고 음식의 내용등을 공유한다는 점에
주안점을 두었습니다


 

'회..그리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사모또(正本) -평촌  (0) 2011.12.11
산본 김수사  (0) 2011.12.03
지연이네 숯불 조개구이 (소래포구)  (0) 2011.10.04
단맛이 나는 대하먹기(전곡항 회센터)  (0) 2011.09.19
송수사(산본)  (0) 2011.09.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