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맞은편 먹자골목에 있는 향초초밥입니다

 

 

 

 

 

 


 

그리 크지 않은 내부 공간이 손님들로 가득차서
자연스럽게 다찌에 앉게 된 제 지인과 저는 모듬초밥을
주문 하였습니다

 

 

 

 

따끈하고 부드러운 자왕무시로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몇가지의 곁음식과 초밥이 나옵니다

 

 

 

 

 

곁음식을 먹는 순간 많이 놀랐답니다
맛을 내는 솜씨가 그동안 제가 다녀온곳 중 가장
맛을 내는 곳인것 같았지요

 

 

기대를 갖고 모듬초밥을 받습니다
12ps로 구성된 초밥이네요

 

 

 

 

먹는 동안 왠지 초밥이 아닌 생선회를 먹어볼걸 하는
아쉬움으로 먹게 되네요

초밥으로 평가하기엔 뭔가 아쉬운 부분이 남았습니다
곁음식의 평가로 봤을때 대단한 퀄리티를 갖고 있을것 같은
기대감이 있었거든요

 

 

 

 

그 부분은 다음 기회를 기약하며 맛있게 먹고 있자니
다찌에 앉아 먹는 특혜를 받았습니다

 

 

 

 

 

 

 

새콤하고 쫄깃한 전복내장무침과 연어 배살 초밥을
주시네요

어찌나 맛나던지...
이래서 더 메인회가 기대가 커질수 밖에요

 

 

기회가 되면 꼭 다시 가보고 싶은곳이 한군데 숙제를
남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메실차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가격 정보도 공유해 봅니다

 

 

 

 

 

 


제 블로그가 맛집 블로그이지만 꼭 맛집만을 올리는건
아니라는 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가격과 음식 그리고 음식의 내용등을 공유한다는 점을
크게 부각시켰습니다

 

 

 

 

 

 

 

'회..그리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련된멋은 없지만 정과 맛이 있는 회먹는 날 (안양 관양동)  (0) 2012.03.24
낙지마을 -안양1동  (0) 2012.02.13
산본 삿뽀로 일식  (0) 2011.12.18
마사모또(正本) -평촌  (0) 2011.12.11
산본 김수사  (0) 2011.12.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