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지명이 들어간 생선요리 체인점 군포당동점 또와유입니다
속초식 생선요리를 만들어 내놓은 체인 식당이라고 합니다

 

 

 

 

맛소문은 입소문을 통해 오픈한지 얼마 안된 이곳이 초저녁부터
손님들로 북적북적하게 만들었습니다

 

 

 

발빠른 지인분 덕분에 자리를 잡고 모듬생선구이와 도루묵매운탕
그리고 명태간장조림을 주문하였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곁음식들이 나옵니다

 

 

 

 

 


김과 김치류 그리고 말린생선조림(노가리?)등이 나옵니다

 

 

 

 

 

 

 

시선이 잡힌 노가리??간장 조림이 맛있어 보이네요
김에 싸서 먹어보니 역시나 보이는 만큼 맛이 좋습니다

 

 

 

 

기다리던 생선요리들이 나옵니다
도루묵매운탕부터 만나 보시지요

 

 

 

 

도루묵이 냄비안을 가득 채워 담아져 나옵니다
진한 국물을 기대해도 좋을것 같아요

 

 

어느 정도 익어갈 무렵 도루묵 한마리를 들쳐 봅니다
아!!
순간 숨이 멈추는줄 알았습니다

 

 

 

알이 포도알처럼 송이송이 있네요
씹는 식감과 고소함 안먹어 봤음 말을 마셩~~ㅎ

기다리는게 아주 고문중 고문이었던 순간이었습니다

 

 

 

 


국물색감이 제대로 돌정도가 되니 재빨리 국물과 함께 한입
아~~ 바로 이거였어!! 라는 맛이 정확한 정답일 맛을 맛보게
되네요

 

 

 

다음으로 볼 모듬 생선구이 입니다
꽁치와 고등어 열기 그리고 이면주가 각각 한마리씩 나옵니다

 

 

 

 

 


다른 생선보다 육안으로 소금 흔적이 보였던 꽁치가 맛이 있더군요
회집가면 필수적으로 나오는 생선인 꽁치
그 꽁치와는 다른 맛의 고소함이 더한 꽁치맛을 주었습니다

 

 

 

 

 

 

 

 


다른 생선은 별 감흥이 없었던게 아쉽네요

 

 

마지막으로 보여질 생선요리는 가장 반응이 좋았었던 명태간장조림입니다

 

 

 

 

 


매운 양념소스때문에 비린맛도 잡아 주었으며 감칠맛 나는 맛까지
내는 생선요리었습니다

 

반건조 명태로 만든 명태조림은 양념이 잘 배어서 명태조림이 명태살을
먹을때 양념과 명태살이 따로 따로가 아닌 하나의 맛으로 맛볼수 있게
만들어진 맛입니다

 

 

 

 

 

양념까지 쓸어 먹다 싶이한 흔적까지 보여드리게 되네요

 

 

 

 

 


공기밥 하나 더 추가해서 마지막을 장식하고픈 유혹을 뿌리치느라
고생좀 했답니다

 

곁음식으로 나왔던 콩나물국은 도루묵 매운탕 국물이 좋아서 한번도
맛을 못보고 말았네요...

 

 

 

이렇듯 하나 하나 나름의 감칠맛 나는 맛으로 미각의 즐거움을 주었던
또와유.... 한동안 또와유앓이를 했던 맛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