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 학원가  3문 안쪽에 자리 잡고 있는 이태리 정통 식당입니다

 

 

 

식욕을 살아나게 해주는 마늘빵

으음~~ 이곳이 슬슬 맘에 들기 시작한 순간입니다

단숨에 먹어치우게 되네요

 

 

루꼴라 라는 허브를 얹은 핏자인

루꼴라 피자를 주문해 봅니다

 

사장님 바로 도우 만들어 화덕에 핏자를 넣으시네요

 

 

 

얇은 씬 도우에 생토마토와 베이컨.양송이들과 루꼴라 위에

레지아노(파마산 치즈)가

토핑되어 있습니다

 

 

 

 

루꼴라를 얹어 돌돌 말아 먹으면

마직막 끝 입맛이 매운맛을 주는게 느끼할수 있는 뒷맛을

깔끔하게 잡아줍니다

 

위대한 내 몸은

오늘도 루꼴라 한판을 다 받아 주시고 마네요

아마도 루꼴라 탓인것도 같습니다....이케 핑계되면 믿어주실래나???ㅋㅋ

 

 

이번엔 쉬림프 크림 파스타입니다

묵직한 크림베이스가 고소함을 진하게 느낄수가 있습니다

새우뿐만 아니고 홍합등이 충분히 들어있어서 만족할만한 맛입니다

 

 

 

굳이 태클을 걸자면 해물의 비린맛을 좀 더 신경쓴다면 이보다 더

풍미가 살아나는 파스타가 되지 않을까 아쉬움이 남는 부분이였습니다

하지만 핏자는 훌륭했고 파스타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