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내노라하는 유명한 짬뽕집의 맛에도 뒤떨어지지 않은
홍콩반점의 짬뽕이 볶음짬뽕을 내놓았습니다

제가 다녀온곳은 금정역삼거리에 있는 두성빌딩 2층에 있습니다

 

 

 

 

 

 

식욕을 불러 일으키게 하는 색감이 강렬하게 다가섭니다

 

 

 

 

꽤 넓은 내부와 깔끔함이 눈에 띄네요

 

 

 

 

 

어느 분점에서 느꼈던 불결함이 이곳에선 찾아 볼수가 없습니다
한꺼번에 미리 담아 두고 내놓는 단무지등이 아닌 정리가 되어
보이는 느낌을 주네요

 

추가 단무지등은 셀프라..이게 더 위생적으로 관리하기에 더
좋아 보입니다

 

 

약간의 불맛과 매꼼함까지 만족스러웠던 짬뽕맛에 매료되었던
기억을 가지고 볶음짬뽕을 주문합니다

 

 

 

 

양파와 양배추 그리고 그이외의 채소들이 먼저 시선을 잡은
볶음짬뽕이 나왔네요

 

 

 

군데군데 오징어와 짬뽕에서는 결코 빠지면 서운해할 돼지고기도
그리고 버섯들도 보입니다

그안에 숨어 있을 면을 보기 위해 섞어 봅니다

흐흐흐!!

 

 

 

땡글 땡글 제가 좋아할만한 굵기의 면이 먹음직스럽게도 있습니다

어때요??
때깔 좋지 않나요??

 

한입 입안 가득 넣어 봅니다

 

 

 

 

트랜드를 벗어 나지 않을 만큼의 매콤함 그리고...그리고
그리고...뭔가 뭔가 부족한듯한 맛...이게 뭘까요??

 

국물 짬뽕에서는 깊은 뭔가가 있었는데 이건 뭔지 겉도는 맛입니다
그리고 아무리 볶음짬뽕이라지만 입안에서 느껴지는 촉촉함도
없고 넘 퍽퍽하네요

 

 

 

 

이번에도 역시 입맛이 제 각각이라는걸 또다시 경험한 날입니다
어디까지나 제 주관적인 입맛이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홍콩반점의 모토와 걸맛는 풍족한 재료로 값싸게 먹을수 있는
즐거움이 큰 곳이기도 하니깐요...

 

 

 


제 블로그는

가격과 음식 그리고 음식의 내용등을 공유한다는 점을
크게 부각시켰습니다

 

 

 

 

 

 

 

 

 

 

 

 

 

 

 

 

'중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천] 태원  (0) 2013.10.31
이색적인 짬뽕과 탕수육..루이 차이  (0) 2012.11.12
연근과 만난 중식....리옌   (0) 2012.04.12
고추씨의 위력 취향손짜장  (0) 2012.03.21
희래등 (대림아크로타워 상가 B동)  (0) 2012.03.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