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맛집으로 꽤 많은 사람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는
시골순대입니다

밥때엔 기다리는 수고를 가질만큼 큰 사랑을 받는 곳이기도
한다죠

 

 

 

 

식당내부에 자리가 없을땐 식당입구쪽에 마련된  플라스틱 의자에
앉아 드시고 가시는 분들도 계시다는 소문을 들은곳이라
너무도 궁금하여 다녀왔습니다

대량으로 만들어 내놓은 기계식 순대가 아닌 직접 순대를
만드는 곳이기도 합니다

당면 순대가 아닌 순대속을 선지와 채소로 재료를 만들어 채워
만드는 순대입니다

 

 

보시면서 확인해 보실래요??
제가 주문한 순대국밥입니다
밥과 순대국이 따로 나온다니 반갑네요

대파와 양념을 가미한 새우젓장과 소금 그리고 김치류들이 나옵니다

 

 

 

 

 
순대국과 밥도 나오고요...

 

순대와 내장머리고기등으로 구성되어진 순대국입니다

 

 

 

 


들깨가루가 들어간 순대국은 눈으로 봐도 너무도 푸짐한 양입니다

 

순대도 보실래요??

 

 

 

 
파..당근...양파등이 육안으로도 확인이 됩니다
선지가 채소들 사이에 가득 채워진 순대입니다

 


대파와 양념을 가미한 새우젓장과 어울리겠지요
약간 누린네??꾸리꾸리한 맛이 약간 나는 맛입니다

 

 

 
이런맛 선호하시는분 의외로 많으시던데...전 아니거든요 ㅎㅎㅎ

 

 

 

새우장으로 순대국 간을 맞춰 먹음 더 맛있게 드실수 있다네요
이번엔 깍두기가 아닌 새우장으로 간을 맞추고 고추가루 양념장도
넣어 국물을 맛봅니다

 

 

 

국물이 너무도 진하고 깊은 맛이 일품이네요
담백하면서도 어딘지 모르게 약간의 무게감이 있어서 너무도
멋스러운 맛을 낸맛입니다

 

 

 

테이블 없이 프라스틱 의자에 앉아 드시고 가시는분들의
수고를 알것만 같은 국물 맛입니다

순대뿐만 아니고 다른 부수적인 내용물도 푸짐하니 든든한
식사로도 그리고 술안주로도 충분할듯 싶네요

 

 

 

영업시간: 오전9시~오후8:30분

매주 화요일 휴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