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순대국을 참으로 좋아합니다
해장으로 먹는 순대국이 아닌 식사로 먹는 순대국입니다
워낙 좋아해서 자주 먹으러 다니는 편인데 먹으면서도 아쉬웠던점은
천연 돼지곱창으로 만든 순대가 아닌게 매번 거슬렸던 거지요

그런데 그 천연돼지곱창으로 만들어 내놓은 순대국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의왕시 내손동 좁은 골목길안쪽에 있는 옛날순대입니다

 

 

 

 

 

 

 

 

 

 

 


12년을 한자리에서 고집스럽게 만들어내는 마음 따뜻한 미소의
여사장님이 그날 그날 판매할 만큼의 양만 손수 만들어
단골손님들을 위주로 장사하시는 곳입니다

 

 

 

 

테이블이 많지 않은 좁은 내부의 식당에 들어서니 재미있는 글이
시선을 끌더군요

외상사절...ㅎㅎㅎㅎ

 

 

 

 


요즘도 외상을 할까요??
오래시간 단골분들이 오시다보니 외상 손님도 계시나 봅니다
오랜 단골분들이 오시다보니 개개인의 맛의 취향도 아신다는 말씀도
듣게 되었어요

 

 

 

순대는 오후 5시 이후부터 만날수 있다고 하시니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고 순대국만 주문해 봅니다

 

 

들깨가루와 소금 후추 그리고 김치류 그리고 순대국 밥이 차례로
나오네요

 

 

 

 

 

 

재빨리 순대를 확인해 봅니다
확인이 되시나요??

 

 

 

 

두부와 달걀 그리고 채소들로 만든 순대입니다
감사한 마음이 들정도로 맛이 좋습니다
아니...그냥 이 정도면 만족하다고 해야 할것 같습니다
최선을 다해 만드셨을 순대였을테니깐요

 

 

 

 

국물에 고추와 깍두기를 넣어 간을 해서 먹었습니다
나중에 들깨가루도 넣고 밥도 말아 먹었고요

국산 돼지고기로 만들어서 뒷맛도 개운합니다
잡내가 나지가 않네요

 

 

 

 

 

 

 

 

 

안의 내용물을 더 푸짐하게 드시고 싶다면 주문하실때 많이 달라는
말씀을 드리면 더 푸짐한 순대국을 먹을수도 있는 후한 인정이
있는 옛날순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