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양동 종합운동장 뒷편에 자리잡고 있는 봉가진에서 만든 평양냉면 전문점
봉가진면옥입니다

면을 직접 뽑아 육수와 메밀의 조화로 당당하게 냉면 전문점이라고 했기에
어떤 내공으로 승부를 거는지 확인차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빕스 비산점 뒷쪽에 있습니다

 

 

 

 

 양지육수와 메밀로 평양냉면의 지존을 지키는 을지면옥필동면옥의 견줄만한
맛이 될지 평양냉면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확인해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봉가진면옥 또한 양지육수메밀로 평양냉면을 만들어냈기에 발길을 재촉했듯이
입안으로 재빠르게 확인해 봅니다

진한맛보다는...화학조미료맛이 아닌 육수의 구수함이 시원한 미각과 함께 부드럽게
입안가득 느껴집니다

 

 

 

평양냉면의 특징은 메밀로 만든 면에 있다고 할수가 있죠
메밀 껍질을 벗겨놓은 메밀쌀을 도정을 해서 밀가루나 전분가루로 만드는데
섞는 비율에 따라 쫄깃한 식감이나 육안으로 확인할수 있는 메밀색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이곳 냉면의 메밀면은 거칠고 쫄깃합니다
메밀향도 먹는 내내 입안가득 채워지고요

 

 

 

 한식 기능인 답게 김치맛이 훌륭하네요
제 평생 이런 김치맛을 낼수 있을지 아득해지는 순간을 느꼈습니다..ㅜㅜ
사 올수만 있다면 사오고 싶어졌습니다

 

한우로 만든 불고기입니다

 

 

 

 

 양념이 쇠고기 육즙과 잘 어우러져 한우의 부드러운 육질을 느낄수가 있네요
당면사리는 빼고 먹는게 좋을것 같아 그냥 먹었는데 사리 좋아하신 분들은 알아서 챙기시고요 ㅎㅎ
달지 않은 양념과 쇠고기의 육질이 나름 괜찮은 맛이였어요

 

 

 

 요건 여기서 준 써비쓔..

 


매일 예두부에서 만들어오는 두부를 이곳에서 판매한다고 합니다
낫도도 판매하구요


전체적으로 만족할만한 곳이였고 올만에 가까운곳에 단골 식당 한곳이 생겼네요

◆주소: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377-4번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