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돈이 들지 않고도 배가 든든하면서도 맛있게 먹을수 있는것중 빠지면
섭섭해할 음식중에는 부대찌개가 빠질수가 없죠
색소며 msg성분 덩어리라 머리론 노..노..노!! 하면서도 혀끝으로 느껴지는
감칠맛때문에 먹는 순간엔 엔돌핀이 마구 마구 생성되는 음식이기도 합니다

안양권에선 부대찌개 하면 떠오르는 곳이 있습니다

두꺼비 .엄마손 그리고 석기정..또 있나요???

제가 간곳은 돌솥부대찌개의 포스 작렬인 석기정 낙찰..
이곳은 언제 어느때 와도 항상 손님이 만원입니다
어떨땐 줄도 서야한다눈...ㅜㅜ
화장실 줄서는것
식당앞에서 줄서는것 증말 싫지 않나욧???ㅋㅋ

 

 

 

오늘은 돼지고기를 추가시켜셔 돼지고기부대찌개를 먹어봅니다

 

 

 

나름대로 입맛에 맞은 반찬들입니다

미역초무침 아주 땡기게 맛이 있었어요

 

 

 

 

 

 

 돼지고기.햄.소세지.라면.떡.두부.콩등이 들어있군요

 

 

 

 바글 바글 끓어줘야 맛이 있습니다
침만 삼키다 못기다리고 라면사리로 돌진
한번 시작한 젓가락질은 멈추기가 힘이드네요

 

하지만 이런 못된 내 손은 멈추기를 거부합니다
대접에 있는 밥과 부대찌개를 끝장내고야 맙니다

일어서는데 일어서기가 힘들만큼 몸의 밸런스도 꽝!!
하지만 입이 즐거웠으니 오늘은 즐겁기만 하네요 후후훗~~

 

 

 

 

 

 

 

'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촌참숯닭갈비  (0) 2010.10.29
모락산 공기와 돼지 갈비가 있는 한국돈  (0) 2010.10.08
참항 제주뚝배기  (0) 2010.10.05
청국장과 꽃이 있는 성곽식당  (0) 2010.10.01
버드나무집 갈비탕  (0) 2010.09.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