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맥주를 한곳에서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 세계맥주할인점 올래를
소개하겠습니다

 

 

관심밖에 기호식품인 술이지만 구경삼아 지인들을 따라가 본 또 다른
세상의 병맥주 할인점입니다

 

 

 

 

산본중심상가 미성빌딩3층에 있습니다

 

 

맛을 모르니 뭐라 드릴 정보는 없지만 가격과 그외 제가 보고 느낀점을
간단하게 이미지로 남아 보여 드립니다

 

 

젊은이들의 힘찬 목소리와 각국의 맥주들이 웬지 모르게 하나로 일치가
되는듯한 분위기이네요
가끔 이런 분위기 느끼는것도 정신건강에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ㅎ

 

 

 

 

그리고 특이하게도 좌식룸도 따로 있군요

여자들 들어가서 수다놀이 하기 딱 좋겠습니다~~ㅋ

 

 

 

 

주문한 맥주는 하이네켄...아사히..기네스 입니다

 

 

 

병맥주와 그 맥주와 관련된 컵이 함께 나옵니다

 

 

 

이것 또한 저에겐 너무도 신기하네요
맥주이름이 일치한 컵이라...ㅎ

흑맥주에 관심이 가서 한입 음미해보는데 제가 예전에 먹어 봤던
그런 묵직함은 없네요

동동주든 맥주든 전 묵직한 맛이 좋아요~~ㅎ

 

 

안주는 간단하게 나쵸로 했습니다

 

 

 


여기 가기전 중식으로 무겁게 식사를 한 후이기에 가볍게 한찬한
분위기였기 때문이지요

두가지 소스로 먹기도 하지만 갠적인 입맛엔 그냥 고소하고 바삭한
나쵸 본연의 맛만 즐기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보실 또 다른 병맥주는 지인이 즐겨 마셨다는 벨기에산
병맥주인 스텔라 아르투와 입니다

 

 

 

 

지인이 자주 마신다는 이 술은 유럽에서 꽤 많은 사랑을 받는 맥주라고
하더군요

 

 

 

한자리에서 다양한 맥주를 마실수 있는 세계맥주할인점...
산본중심상가쪽에서 맥주 마실 기회가 있으실때 확인해 보시죠

마지막으로 가격정보를 보여주는것으로 정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