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한 가격대비에 다양한 참치를 맛볼수 있다는 곳을 찾아
다녀온 산본의 카리브참치 입니다

 

 

 

 

일층은 다찌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층은 좌식룸으로 되어 있네요

해동상태에 따라 참치맛을 다르게 맛볼수 있다는 점을 생각할때
아무래도 다찌에 자리를 잡는게 더 좋을듯 싶습니다

 

 

 

 

저희 일행이 주문한 메뉴는 진선미중 진을 주문했습니다

가격대비 좋다는 소문이 진실인지 확인해 보시면서 참고해 보시죠

 

 

곁음식들이 중간 중간 나왔지만 한번에 보여드립니다 

 

 

 

 

참치 무조림과 참치찜등도 나오며 묵은김치도 나오군요

 

 

 

 

 

참치를 최대한 많이 먹기위해 곁음식은  먹지 않았답니다

참치에 묵은김치가 왜 필요한지는 잘 모르겠군요 
김에 싸먹는것 처럼 쫌 쌩뚱스럽기까지 합니다

지금부터 슬슬 만나볼까요??

 

 

마블링이 블링블링하고 선홍빛 때깔이 화려한 참다랑어가
짜잔 나와 주십니다 

 

 

 

 

입안으로 들어가는 순간 사르르르 합니다

 

 

 

 

 


녹아드는 부드러움까지.....

 

 

 

첫입맛을 이렇게 호강시켜주시는 실장님 책임지소서~~ㅎ

또 다시 리필해 주시는 센쓰~~ 까지

 

 


두번의 호강을 마치고 나니 첨 접해보는 곁음식이 나옵니다

참치살을 다져 만든 네기도로라는 김밥이네요   

 

 

 

 

 


어찌나 맛있던지 리필에 먹고 싶던 유혹에 넘어갈뻔 했답니다
이것 단품으로 내놔도 반응이 좋을듯 싶더군요

 

 

 

씹는 식감이 찰지다는 식감으로 먹었던 기억이 나는 이 부위는
도톰하게 썰어져 나온 이유이기도 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나오는 머리부위들을 만납니다  

 

 

 

 

 

 

 

 

제가 좋아하는 눈주위살은 육회를 먹는듯 하지요
기름장에 찍어 먹을땐 꼭 육회라는 착각이들 정도입니다

 

 

 

 

제가 좋아라 하는 부위라고 했더니 사장님이 몇번더 리필해 주셨죠

 

 

중간에 꽁치 삼치구이도 나왔지만 그냥 패쓔~~ㅎ

 

 

 

 

 

다음으로 볼 부위는 붉은점박이가 박힌 메카도로(황새치)가
너무도 우아하게 나와주십니다

 

 

 

 

비주얼이 끝짱입니다   

 

황새치중에서도 상급이라고 역시나 맛도 그만큼 따라 주웠죠
리필은 평범한 메카로 주시더군요   

 

 

 

 


그래도 감사 감사하게 먹었어요

 

 

 

기본적으로 두어번 그리고 반응이 뜨거울땐 세번까지 리필을 해주는
카리브 참치였습니다

 

 

중간에 수정체로 다져 만든 눈물주도 나왔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로 눈다랑어등으로 여러번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배가 차서 도저히 어떻게 안될정도로 먹었던...미련하게도 먹었어요 ㅎㅎ

 

 

 

또 다시 등장한 유혹의 곁음식    

 

 

 

 


청고추가 들아가 칼칼한 맛의 바지락 누룽지탕

 

 

 

 

 


중식의 누룽지탕이랑은 많이 달라요

 


느끼한 속을 달래기엔 그만인 국물과 밥알이 들어가 속을
든든하게 마무리를 지어줄수 있는 음식입니다

 

 

이렇게 먹고 마지막일거라 생각하고 있는데 사장님이 그냥 놔주시지 않고
마지막엔 화려한 참다랑어로 유혹을 주십니다

 

 

 

배는 부르지만 그래도 또 먹고 또 먹었다는 고백을 합니다 ㅎㅎㅎ

 

 

소문대로 역시 가격대비 질좋고 서비스 좋은 카리브 참치
확인이 되시나요??

기분좋은 기억이 오랫동안 변화지 않은 모습으로 사랑받는 대박집이
될것 같은 예감이 드는곳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