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않고 들어간 곳에서

의예로 맛난 식사를 하게 된곳입니다

가격이 워낙 후덜덜해서

돈 나오는 지갑에서 돈이 다시 들어갈려고는 했던 곳이기는 했지만요~~ㅎㅎ

 

점심 메뉴인 특별 초밥을 주문해 봅니다

그럼

제 수고의 흔적을 보시죠

 

 

 

진한 참기름 냄새가 좋은 전복죽과 김말이 밥과 가자미식혜등이 나오네요 

 

 

 

 

꽁치와 찰진 선어 광어 세점이 나오는데

식감이 훌륭합니다

 

이젠 주 메뉴인 특별초밥을 보시죠

 

 

 

 

총 12피스가 나옵니다

전어.새조개.꽁치.광어목살.아지.연어.전복.새우.그리고 나머지 광어

 

다른 초밥들 역시 선어도 좋은걸로 만들어 내왔네요

먹으면서 갠적으로 좋아라 하는 생선을 초밥을 만났습니다

 

아지라는 생선인데

엄마가 노릇노릇 구워주시면

입맛도 살아나게 해주었던 생선이죠

 

아지는 등푸른 생선인데

고등어랑  비슷하게 생겼지만 

고등어보다 비린맛이 덜하고 고소한 생선입니다

더 자세하게 보시죠

 

 

특별한 식감을 느낄수 있는건 아닌데

워낙 좋아라 하는 생선인지라 맛나게 먹었습니다

사실 초밥 보다는 구이가 더 낫네요~~후후!!

 

후식

파인애플과 매실

 

 

 

 

선어의 식감이 워낙 좋아서

한 말씀 드렸더니

사장님 바로 수족관 홍보 들어가십니다~ㅋㅋ

 

다른곳과 차별성이 있다고 하시네요

자외선 살균기능과

아질산 가스가 생기지 않게 해주는 기능때문에

질 좋은 식감을 느낄수가 있게 된다고 합니다

 

위치는 이랜드 한솔 프라자 건물 옆

마스터 골프장이 있는 1층 통로쪽에 있습니다

 

 

 

 

 

 

 

 

 

 

 

 

 

 

 

'회..그리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민어 찾아 인천으로 ...경남횟집  (0) 2010.09.10
짱 !! 그만큼 맛이 있다는 의미??  (0) 2010.09.03
참치의 명가 지중해  (0) 2010.01.01
강화도 횟집(안양)  (0) 2009.09.04
전주전집(사당)  (0) 2009.08.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