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참치집을 찾은게 이번이 두번째가 되는 전

아직 참치의 참치도 모르는 사람임을 우선 밝히면서 이글을 보시는 분들께

그런점을 염두에 두시고 참고하셨으면 하네요

 

안양 1번가 지하차도 옆에 있는 유일참치를 소개합니다

참치회 특을 주문해 봅니다 

 

 

메카도로.뱃살.배꼽살등이 보입니다

한점씩 생고추냉이와 무순을 올려 간장에 찍어 먹지만

메카도로 만큼은 참기름에 찍어 먹을땐 그 고소함은 배가 되죠

제가 좋아하는 메카도로를 간장에 먹어 보기도 하고 참기름에

찍어 물리도록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저 알흠다운 마블링

블링 블링하네요~~츄릅

입안으로 들어가자 마자

사르르 녹아주시네요

쇠고기보다 더 맛나다는 생각이 마구 마구 스치던 순간이였죠

 

 

 참치갈비와 눈알 주위부위를 구운맛은

어떻게 표현해야 정확하게 표현될수 있을지...

그저 감탄만 하죠~~

 

참치 콩나물 해장국이라고 제가 이름을 정했던 저것 또한

어느 해장국에도 밀리지 않을 맛입니다

 

 

 순채와 복분자를 넣어 만든 눈물주등을 보는 즐거움까지...

고소하고 담백한 메로와 시샤모구이

 

 

 참치를 즐기시는 분들의 말씀이 참치를 정말 더 맛있게 즐기려면

다찌에 앉아 바로 바로 썰어져 나오는 참치를 먹을때가 최상이라고...

참치는 해동이 많이 될땐 참치의 비린맛을

느끼기 때문이 되겠지요???

 

 

 

 

 

 

 

'회..그리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촌점 진성장어  (0) 2010.10.04
추억의 치킨맛 진미통닭  (0) 2010.10.02
최수사 정식  (0) 2010.09.15
민어 찾아 인천으로 ...경남횟집  (0) 2010.09.10
짱 !! 그만큼 맛이 있다는 의미??  (0) 2010.09.03

+ Recent posts